힐링소녀

오늘은 B형 여자 성격,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적으로 B형 여자들은 수다쟁이로 불립니다. 그렇다고 B형 여자들은 시끄럽다 그런 의미가 아니라 원리와 원칙을 따지면서 매우 스마트하게 말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변에서는 주로 이야기꾼이라는 소리도 듣고는 합니다.

 

그 외에도 B형 여자들은 어떤 성격과 특징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혈액형은 혈액형이니 재미로 봐주세요.^^

 

 

B형 여자 성격, 특징 알아보기

1. 간섭받는 것을 굉장히 싫어함

B형 여자 성격, 특징 중에 간섭받는 것을 굉장히 싫어합니다. 어느 누구나 간섭받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유난히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B형 여자는 남자친구가 심한 간섭을 보이면 서서히 멀어지려는 행동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심한 간섭을 피하는 것이 좋고 대화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2. 굉장히 쿨하다

여자이지만 굉장히 쿨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이성친구, 동성친구 할 것 없이 모두 친하게 잘 지내며 겉모습과 달리 굉장히 정이 많아서 혼자 눈물을 흘리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겉보기에는 활달해 보이지만 했던 B형 여자 성격. 의외로 정도 눈물이 많습니다. 또한 성격이 급해서 불의를 보고 참지못하지만 한번 화가 나면 불같이 화를 내는 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잘못했다고 생각하면 바로 사과하고 화해하며 시간이 지나면 금방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3. 솔직하고 털털하다

B형 여자 성격은 거짓말을 하지 못하는 경향이 많은데요. 만약에 싫은걸 좋다고 하면 정말 너무 티가 나기 때문에 스스로도 그냥 어색하고 애초에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냥 말을 해도 거의 직설적으로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누가 상처 받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뒷전이라고 합니다. 자기주장이 강해서 내 세우다 보면 이렇게 맞으면 맞는 거고 아니면 아닌 시원 솔직한 B형 여자 성격, 특징이랍니다.

 

 

4. 변덕이 심하다

변덕이 심한 것이 바로 B형 여자 성격, 특징입니다. 어떤일을 하거나 어떤 곳으로 가려고 하면 이거 하자고 했다가 조금 생각해보면 다른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이랬다 저랬다 변덕이 아주 심한 편입니다.

 

 

5. 리액션이 뛰어나다

관심없는 사람에게는 무뚝뚝한 표정으로 있어서 차갑다는 말을 많이 듣지만 친하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는 아주 리액션이 뛰어난 편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성격이라 더 그런 거 일수도 있습니다.

 

 

6. 즉흥적인편이다

B형 여자 성격은 즉흥적인 편이 있습니다. 미리미리 계획을 세워서 움직이는 것보다는 즉흥적으로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일을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서 실천하기보다는 그때 상황에 맞게 움직이는 편입니다.

 

 

7. 개인 활동을 많이 한다

B형 여자들은 개인적인 행동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단체로 여행을 가거나 활동을 하다가도 자신만의 세계로 빠져들어 재미를 찾고 혼자 툭 떨어져 활동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단체생활에 어울리지 못한다는 건 아니지만 개인적인 활동에 더 신경을 쓰는 게 B형 여자 특징이라고 합니다.

 

 

8. 외향적이다

B형 여자는 처음 만난 사람과의 대화도 어색함 없이 잘 풀어나갑니다. 어색해지는 것을 싫어하며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조차 외향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9. 이성보다 감성

항상 내 감정, 기분이 먼저이기 때문에 그 날의 기분에 따라 하루가 어떻게 바뀔지가 정해지는데요. 또 어떠한 한 가지에 꽂히면 시간이 걸리거나 귀찮더라도 무조건 실행을 해본다고 합니다. 음식도 마찬가지로 맛있다고 생각되는 건 몇 날을 그것만 먹으면서 지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화가 나면 무서우나 뒤끝은 없기도 하고 집중력이 약하고, 호기심이 많고, 튀는 것을 좋아하는 등 특징이 많습니다.

B형 여자 성격,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B형 여자는 까칠할 것 같았지만 알고 보면 마음이 따뜻하고 주변을 챙길 줄 아는 B형 여자이더라고요.ㅎㅎ

 

혹시라도 주변에 B형 여자가 있으시다면 한번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