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여러분들은 겨울에도 환기를 시키시나요? 저는 환기를 시켜서 창문을 좀만 열여도 추워서 바로 닫아버려요..ㅎㅎ

그래서 환기를 잘 못 시켜서 방안에 냄새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방안에 냄새라도 좋은 향으로 채우고 싶어서

다이소 디퓨저를 구매했어요. 다이소에 디퓨저 종류가 많아서 고민을 했었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자스민 향이 있어서 바로 사버렸어요.

 

다이소 디퓨저 추천, 자스민 향 후기를 써봤어요.^^

 

 

다이소 디퓨저 추천, 자스민 향 후기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3,000원이에요. 크기와 양에 비해 가격에 딱 맞는 것 같아요.

5,000원짜리 살까 하다가 테스트로 써보려고 3,000원짜리를 샀어요.ㅎㅎ

 

 

드라이플라워 디퓨저 자스민.! 용량은 100ml이네요.

옆면이랑 뒷면에 설명서가 잘 나와있어요.

 

 

다이소 디퓨저 자스민은 액체용으로 되어있어요.

성분은 디프로필렌글라이콜 외라고 적혀있고요.

중국산이네요ㅎㅎ

 

 

사용방법

1. 방향제의 뚜껑을 열어 안쪽에 있는 마개를 제거합니다.

2. 뚜껑을 다시 닫고 동봉된 리드스틱과 드라이플라워를 꽂아 사용합니다.

 

스틱이 디퓨저액을 흡수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발향이 진하게 느껴질 때에는 리드 스틱 수를 줄여주십시오. 드라이플라워가 떨어지면 바로 치워주세요.

 

 

사용상 주의사항

1. 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2.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3. 직사광선이나 열기에 노출시키지 마세요.

4. 제품이 얼었을 경우 변질의 우려가 있으니 상온에서 사용하세요.

5. 내용물이 눈이나 피부에 닿으면 깨끗한 물로 씻고 이상이 있을 경우 의사와 상의하세요.

6. 내용물을 먹거나 삼킨 경우 응급조치를 하고 즉시 의사와 상의하세요.

7. 넘어진 채로 방치되면 액이 흘러나올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8.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 시 충분히 환기를 하세요.

9. 사용 후 잔량은 잘못 사용될 우려가 있으므로 원래의 용기에 보관하세요.

10. 플라스틱, 나무 재질로 된 곳에서의 사용을 삼가고, 내용물이 묻은 경우 즉시 닦아내어 주세요. 누액으로 인한 파손, 변형, 변색 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11. 노약자, 호흡기 질환자는 가급적 사용을 금합니다.

12. 스틱을 사용한 후부터 다른 물품과 접촉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13. 강아지풀 스틱에 용액이 스며들면 스틱이 조금 기울어질 수 있으니 주변에 물체가 없는 곳에서 사용해주세요.

14. 스틱 사용 후 손으로 만지지 마세요.

15. 스틱이 다른 물체에 닿으면 바로 제거 후 닿은 부분을 닦아주세요.

16. 드라이플라워가 떨어지면 바로 치워 주세요.

17. 차 안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굵은 스틱 4개와 드라이플라워가 들어있네요.

꽂으면 이쁠 것 같아요.

 

 

뚜껑을 열고 흰색 마개를 열여 볼게요. 여실 때 액체가 튀어나올 수 있으니 조심히 여셔야 돼요.

 

 

마개를 열였더니 냄새가 콧속으로 들어갔네요.ㅎㅎ

 

 

굵은 스틱과 드라이플라워를 꽂아주세요.

 

 

드라이플라워까지 있으니깐 너무나도 이뻐요. 다른 디퓨저 사용했을 때는 나무스틱밖에 없었더라고요..ㅎㅎ

다이소 디퓨저 자스민 향은 뭐랄까. 약간 꽃향이랑 풀향이 섞인 향이랄까요. ㅎㅎ 향은 되게 좋은데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는.. 이향을 맡으면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이 들어요! 제 생각에는 디퓨저 향 중에서는 자스민 향이 제일 좋았던 것같아요.!

 

지금까지 다이소 디퓨저 추천, 자스민 향 리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