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추위가 풀어지고 날씨가 좋아 서울 명동 투어를 했다. 나는 태어나서 서울 명동은 처음 가 본 곳이다.

명동 하면 옷가게가 먼저 생각나는 건 나뿐인가. ㅎㅎ 명동 맛집을 가보려고 인터넷에 발견한 유명한 맛집이 있길래 가봤다. 그곳은 명동 맛집 더식당이다. 방송에서도 나온 식당이였고 송가인이 갔다 와서 더 유명해졌다고 한다.

 

 

명동 맛집 더식당 위치

 

명동 더식당 위치명동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골목(빵집골목)으로 쭉 직진하시면 된다.명동역에서 가까운 거리이다. 자차로 이용하실 경우 내비게이션에 서울 중구 명동 2가31-4라고 치면 나온다.

 

명동 맛집 추천, 더식당 랍스타가 꿀맛

명동 맛집 더식당에 오후 2시쯤에 도착을 했다. 유명해서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는데 내가 갔을 때는 줄이 없이 바로 들어갔다.

 

 

명동 더식당은 꼬막비빔밥, 버터구이 랍스타, 불맛쭈꾸미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고 맛집이다.

 

 

들어가면 QR체크를 하고 자리를 안내해준다.

 

 

딱 적당한 시간에 온 것 같아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다.

 

 

메뉴판 첫장에 네이버 리뷰 이벤트가 있다.

① 네이버에서 MY플레이스 검색한다.

②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 누르고 고객 주문서 또는 영수증을 촬영한다.

③ 더식당(명동점) 확인 후 맛있는 음식 사진과 리뷰를 남긴다.

④ 네이버 포이느도 받고 영수증 리뷰 글 직원에게 확인 후 음료를 받는다.

 

또는 테이블에 있는 계산서로도 영수증 리뷰 쓰기가 가능하다길래 영수증으로 리뷰를 써서 콜라를 받았다.

 

 

메뉴판에는 송가인 꿀조합과 꼬막 무침, 불맛 쭈꾸미, 파스타, 화덕피자, 칼국수, 냉국수, 버터구이 랍스타 단품으로 나와있다.

 

 

세트메뉴에는 다양하게 있었다.

더식당 랍스타 + 피자 풀 세트는 랍스타, 피자, 샐러드(3가지 모두) + 꼬막, 쭈꾸미, 불고기 (중 1 택) + 들깨칼국수, 얼큰 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택) 이다.

 

랍스타 A코스는 랍스타, 샐러드(2가지 모두) + 꼬막, 쭈꾸미, 불고기(중 1 택)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택) 이다.

 

 

랍스타 B코스는 랍스타(한마리) + 꼬막, 쭈꾸미, 불고기(중 1 택)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 택)이다.

우리가 먹었던 것은 랍스타 B코스 2인 세트를 먹었다.

 

더식당 랍스타 홀릭은 랍스타, 피자(2가지 모두)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 샐러드(중 1 택) 이다.

 

 

더식당 풀 세트는 피자, 샐러드(2가지 모두) + 꼬막, 쭈꾸미, 불고기(중 1 택)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택) 이다.

 

피자 세트는 고르곤졸라화덕피자(한판) + 꼬막, 쭈꾸미, 불고기(중 1 택)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 택)이다.

 

 

더식당 딱이야! 세트는 샐러드파스타 + 꼬막, 쭈꾸미, 불고기(중 1택)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 택) 이다.

 

더식당 89 세트는 꼬막, 쭈꾸미, 불고기(중 1 택)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 택) 이다.

 

모든 세트 메뉴 주문 시 랍스타 1마리 추가는 원래 38,000원이지만 할인해서 29,000원에 제공을 한다.

 

 

간단한 피자 세트는 피자, 샐러드(2가지 모두)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 택)이 나온다.

간단 랍스타 세트는 랍스타, 샐러드(2가지 모두) + 들깨칼국수, 얼큰칼국수, 열무냉국수(중 1 택)이 나온다.

 

세트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메뉴를 고르는데 시간이 걸린다.

2인 세트, 3인 세트, 4인 세트가 있어 모든 세트가 할인을 한다.

 

 

나는 남자친구와 함께 랍스타 B코스 랍스타, 쭈꾸미, 들깨칼국수를 시켰다.

먼저 쭈꾸미가 나왔다. 밥이와 콩나물, 상추와 같이 줘서 쭈꾸미 비빔밥으로 해먹었다.

맛은 여태 먹었던 쭈꾸미 중에서 엄청 맛있었고 비빔밥으로 먹어서 더욱 맛있었다.

 

 

들깨칼국수가 나왔다. 나는 사실 들깨는 안 좋아하지만 들깨칼국수가 유명해 시켜봤다.

먹어보니 맛있었다. 하지만 국물은 안 먹었고 면을 많이 먹었다. 들깨 좋아하는 분에게 선호하는 음식 같다.

 

 

버터구이 통 랍스타는 마지막에 나온다.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다.

 

 

버터구이 통 랍스타 안에 살이 엄청 많고 잘 뜯겨서 먹기 편했다. 명동 랍스타에서는 최고의 맛인 것 같다.

새우구이 맛과 꽃게 맛이 섞인 듯 버터맛이 추가로 된 맛이라 더욱 맛있었다.

 

내 기준에 맛있었던 순서가 1. 버터구이 통 랍스타 2. 쭈꾸미 3. 들깨칼국수이다

랍스타와 쭈꾸미는 잊지 못할 맛이다. 다음에 명동에 갈 일이 있다면 더식당에 다시 방문할 것 같다.

할인해서 저렴한 가격이기도 하다.

명동 맛집 추천, 명동 더식당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