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오늘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신호가 어떤 것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눈치가 빠르신 여성분들은 느끼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의외로 그런 행동을 눈앞에서 보고도 전혀 눈치채지 못하는 여성분들도 많다고들 하네요.

 

평소 알던 그 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 건지 아닌지 헷갈리나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신호 중에 5개 이상이 해당된다면 아마도 그 남자는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신호

1. 힐끗 힐끗 자주 쳐다본다

무의식적으로 눈길을 돌렸는데 그 사람이 나를 보고 있다면? 또는 따가운 시선을 느껴서 홱 하고 돌아보면 그 사람이 나를 빤히 보고 있다가 황급히 눈을 돌리는 경험도 있을 겁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나도 모르게 눈길이 자꾸자꾸 가게 되죠. 이건 여자 역시 마찬가지지만 여자는 티 안 나게 잘하는 반면 단순한 남자들은 자신의 마음을 홀랑 들켜버리고 맙니다. 눈빛은 사람의 감정을 알 수 있는 아주 중요한 곳입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를 계속해서 바라보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종종 눈이 마주치는 경우가 많더라도 긍정적인 신호로 보아야 합니다.

 

 

2. 말을 걸어온다

좋아하는 여자한테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싶기에 남자는 말을 걸고 싶어 집니다. 또한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신호 중에 질문을 자주자주 하기도 합니다. 그녀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취미는 무엇인지 등등 나에 대해 궁금해하면서 대화를 이어나가게 된다면 그 남자는 그 여자를 좋아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3. 작은 선물을 준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신호 중 그 여자에게 무언가 주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좋아하는 여자에게 선물을 줌으로써 자신의 마음을 알리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만약 슬쩍 지나가듯 한 말일지라도 설령 자신도 잊고 있었다고 하더라도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가 한 말이므로 기억해두었다가 나중에 챙겨주는 행동을 합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놀라운 기억력이 발휘하는 것이 남자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반증하는 사례입니다.

 

 

4. 멋있어 보이고 싶어한다

남자들은 과시욕이 있습니다. 운동, 공부, 운전 등 여자 앞에서 무엇이든지 잘하는 것처럼 보이고 싶어 합니다. 평상시에는 패션에 대한 1도 관심이 없고 항상 후줄근해가지고 머리도 잘 안 감고 하던 사람인데 유독 좋아하는 여자분을 만나기로 날에는 특별하게 꾸미고 온다던지 하면 좋은 시그널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마음이 드는 것은 여성분도 마찬가지겠지만 좋아하는 여자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최대한 신경 쓰고 생각하고 고민하여 꾸미는 것이니 귀엽게 봐주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5. 조심스레 스킨쉽을 시도한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신호 중에 자신도 모르게 그녀에게 신호를 보낸다고 합니다. 대화할 때 몸을 여자에게 기울인다든지, 어깨나 손, 팔에 스킨쉽을 한다든지 말입니다. 하지만 자신 말고도 스킨쉽을 하는지, 스킨쉽을 좋아하는 것인지 자신을 좋아하는 것인지 확실히 알아둘 필요가 있답니다.

 

 

6. 연락이 자주 온다

좋아하는 사람 목소리라도 듣고 싶은 마음 아시나요? 보고 싶은데 만나자고 할 용기는 없고 목소리라도 듣고 싶어 하는 여린 마음이랍니다. 평상시에도 자주 카톡으로 안부를 묻고 하던 사이가 아닌데 요즘 들어 자꾸 먼저 카톡이 오는 경우.

뭐하냐고 어디냐고 라는 식의 카톡이 자주 온다면 좋은 시그널로 해당될 수 있습니다. 이유는 당신과 지속적인 연락을 주고받지 않는다면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주지 않을 거라는 불안감과 혹시 당신이 떠날까 싶은 불안감에서 주기적으로 연락함으로써 불안감을 없애려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남자는 자기가 관심이 없는 여자에게는 정말 1도 연락하지도 않고 궁금해하지도 않고 말을 걸지도 않는다는 사실이랍니다.

 

 

7. 여자의 주변을 자주 맴돈다

남자들은 자신이 관심 있어하는 여자의 주위를 아무 이유없이 서성거리거나 맴도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특히 학교나 도서관 버스정류장, 지하철 등 우연히 그녀와 만난 것 같은 행동을 하기도 한답니다. 또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전화통화를 하면서도 큰소리로 주변 시선을 끌기도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싶어 하는 심리상태기 때문입니다.

 

 

8. 나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한다

외향적인 성격을 지닌 남자라면 자신이 마음에 든 여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갑니다. 전화번호를 자신있게 물어본다거나 , 바로 여자에게 연락을 한다거나 하는 과감한 행동을 하게 됩니다. 사실 이건 누가봐도 "이 남자는 나에게 관심 있구나" 하는 게 팍팍 느껴집니다. 연애경험과 상관없이 특히 용감한 성격을 가진 남자라면 무조건 표현한다고 봅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신호를 알아보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의 성향을 우선 파악해야 합니다. 아무한테나 스킨쉽 잘하고 잘 대하는 남자라면 그냥 타고난 것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은데 유독 나에게만 잘해주고 잘 챙겨준다면 그건 100% 관심이랍니다.

 

그리고 요새에는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먼저 대쉬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 듯한데 당당하게 다가가는 게 좋을듯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