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저는 다이소를 종종 이용하는 편이라 마침 바디워시가 떨어져서 다이소에서 바디워시를 구매했어요. 다이소 바디워시 종류가 많이 있는 반면 저는 그중에 해피바스 포에버 퍼퓸 바디워시를 구매했어요. 해피바스 포에버 바디워시 향 종류가 여러 개가 있더라고요. 저는 체리블라썸 향이 더 좋을 것 같아 구매했답니다.

 

다이소 바디워시, 해피바스 포에버 퍼퓸 리뷰를 써봤어요.^^

 

 

다이소 바디워시, 해피바스 포에버 퍼퓸 바디워시 리뷰

제가 구매한 해피바스 포에버 퍼퓸 바디워시이에요.

향은 체리블러썸이라네요. 가격은 5,000원이고요.

 

 

핑크핑크하죠.ㅎㅎ 저는 예전에 체리블라썸 향을 맡아본 적 있었는데 향이 좋았었던 것 같네요.ㅎㅎ

그래서 이 향으로 구매했죠.ㅎㅎ

 

 

뒷면에는 설명서가 나와있네요.

 

 

벚꽃 추출물이 있어 피부를 맑게 해 주고 화사하게 해준다네요. 그리고 5가지 과일 추출물도 들어있어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해주네요.

 

 

사용법과 펌프 사용법, 성분, 사용 시의 주의사항이 나와있어요.

 

해피바스 포에버 퍼퓸 바디워시의 들어있는 성분은 정제수,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솔비톨, 향료, 페녹시에탄올, 시트릭애씨드, 쿠마린, 부틸렌글라이콜, 리날룰, 프로필렌글라이콜, 오렌지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키위추출물, 연꽃추출물, 살구씨 추출물, 자몽추출물, 에탄올 등이 들어있어요.

 

사용 시 주의사항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4.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내용물이 변색될 수 있으나, 제품의 품질에는 이상이 없다네요.

 

 

펌프를 돌려서 손에 짜 봤어요.

 

 

향이 은은하면서 되게 좋아요.

 

 

적당한 양으로 짰는데도 거품이 풍성하네요.

바디워시는 거품이 풍성해야 잘 닦이는 것 같아요.ㅎㅎ

 

 

씻은 후 시간이 지나도 향이 그대로 남아있더라고요.

향이 지속되면서 부드럽고 보습력이 좋아요. 그리고 촉촉하고 이 바디워시로 씻고 나면 뭔가 개운한 느낌이 들기도 해요.

가성비도 엄청 좋아요.! 다음에 재구매하려고요.ㅎㅎ

 

다이소 바디워시 추천으로 해피바스 포에버 퍼퓸 바디워시 강추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