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인기가 많은 카카오프렌즈! 오늘은 카카오프렌즈샵 동대문 DDP점에 가봤어요. 카카오프렌즈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상관없이 어른들도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그 중에서 저는 무지를 되게 좋아해요. 그래서 DDP를 방문했는데 카카오프렌즈샵이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카카오프렌즈샵 동대문 DDP점 리뷰를 시작할께요.

 

 

카카오프렌즈샵 동대문 DDP점 위치

 

카카오프렌즈샵 동대문 DDP점 위치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0번 출구에 나오셔서 1층 배움터에 위치하고 있는데 DDP 중앙에서 바로 보이실거에요.

 

참고로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매월 셋째 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카카오프렌즈샵 동대문 DDP점 리뷰

카카오프렌즈샵 입구/출구 문이에요. DDP점 전시회를 보러가던 중 카카오프렌즈샵이 있어서 들리게 되었어요. 저는 카카오프랜즈를 좋아해서 인형들을 많이 구매하는 편인데, 인터넷으로만 사봤지 카카오프렌즈샵을 직접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였어요.

 

 

너무 이쁘고 귀염귀염 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카카오프렌즈만 있는 게 아니라 죠르디랑 몰랑이? 도 있어요.ㅎㅎ

 

 

수면잠옷과 칫솔, 방향제 등도 있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베스트가 가습기라네요.!

노트, 지갑, 양말, 슬리퍼 등 다양하게 있어요.

 

 

핸드폰 케이스도 있고 무선 마이크도 있어요. 무선 마이크 가격이 59,000원.. 사고 싶지만 텅장이라 참기로 했죠..ㅎㅎ

무선 마이크도 베스트네용 ㅎㅎ 옆에 체온계도 있어요.

 

 

볼펜, 노트, 핸드폰 케이스 다양하게 있죠.

 

 

볼펜을 테스트해볼 수 있게 노트가 전시되어있네요.ㅎㅎ

필통도 있고 엄청 다양한 종류들이 많아요.

 

 

카카오프렌즈 티까지 있네요! 사고 싶지만 보는 것만으로 만족하는 걸로...ㅎㅎ

 

 

 

돈만 많았으면 여기에 있는 물건들 다 사고 싶네요.ㅎㅎ 하지만 카카오프렌즈라서 그런지 가격이 어마어마하다는 점...!

결국에는 아무것도 못 사고 눈으로 보고 구경만 하고 왔어요...ㅠㅠ

카카오프렌즈샵 동대문 DDP점은 생각보다 넓지가 않고 좁았어요. 예전에 카카오프렌즈샵 홍대점에 갔었는데 홍대점은 되게 컸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좁지만 그래도 다양한 종류들이 많아서 구경할 만해요.

역시 카카오프렌즈는 인기 중에 인기인가 봐요.!

 

지금까지 카카오프렌즈샵 동대문 DDP점 리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