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안녕하세요. 힐링소녀에요. 커플이라면 통과의례가 있죠? 바로 남산타워 사랑의 자물쇠를 채우는 일이에요. 남산에 방문하기 전에 자물쇠를 미리 구매해야되나 걱정했었는데 다행이도 남산타워에 올라가보니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매 뒤 채울 수 있었어요. 혹시라도 저와 같이 미리 준비를 하지 못한 상태에서 남산을 가게 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남산타워 자물쇠 가격과 위치에 대한 후기 글을 알려드릴께요.

 

 

 

남산타워 자물쇠 가격과 위치 알아보기

남산타워 자물쇠를 구매하려고 남산 안에 있는 기념품샵에 들어갔어요. 타워 건물 1층에 있으니 찾기는 쉬우실꺼에요. 이 당시에 할로윈 데이라 호박들이 많았는데 역시나 사람들도 많았어요.

 

 

N서울타워 1층 매장을 들어가보니 자물쇠 뿐만 아니라 볼펜이랑 시계 말고도 다양한 물건들이 많았어요. 기념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쭉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남산타워 자물쇠는 매장을 둘러보시면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위치에는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남산타워는 커플들의 성지이고 사랑의 자물쇠가 유명하다보니 잘 보이는 곳에 전시하는 것 같아요.

 

 

남산타워 자물쇠 가격은 종류별로 8,500원부터 제일 비싼 것은 20,000원대였어요. 남산타워 자물쇠의 모양과 색상도 여러가지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천천히 골라보시는 것이 좋아요. 또 남산타워 자물쇠는 커플들이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는데 이런 점을 고려해서 자물쇠의 박스에는 싸인펜도 함께 들어 있어서 편리했답니다.

 

남산타워 자물쇠 위치 선정과 후기

고심끝에 '하트는 빨간색이여야 더 이쁘다'라는 생각에 빨간색으로 골랐어요. 이 자물쇠는 한번 잠기면 영원히 열리지가 않는다네요. 하트 택에 남자친구랑 예쁘게 오래 만나자고 썻어요! >< 이제 다썼다면 남산타워 자물쇠를 좋은 위치에 잠그러 가야겠죠?

 

 

남산타워 자물쇠 위치는 쉽게 발견할 수 있었어요. 어디를 가나 난간쪽에는 주렁주렁 자물쇠들이 무척 많이 달려있었고 발견하기는 쉬워요. 고민하셔야 될 것은 단지 어디에다가 걸어야 이쁘고 잘 보일까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적당한 위치를 발견하신 뒤 걸어주시면 완료! 다른 커플들이 걸어놓은 남산타워 자물쇠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더 재밌고 평생남을 추억이 생긴 것 같네요. 커플이시라면 꼭 남산타워를 방문 해보실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