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다들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닭갈비 하면 춘천이랑 볶음밥이 떠오르고 춘천 하면 닭갈비가 떠오르더라고요.

마침 오뚜기 춘천닭갈비 덮밥이 있어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오뚜기 춘천닭갈비 덮밥 조리하는 과정, 맛 솔직 후기를 적어드릴게요.

 

 

 

 

오뚜기 춘천닭갈비 덮밥 조리하는 과정

1. 먼저 용기에 오뚜기밥을 넣으세요.

 

 

2. 밥을 넣은 후 춘천닭갈비 소스를 부으세요.

 

 

3. 전자레인지 조리 시 덮개나 랩을 씌워 데운 후 700W는 2분을 데우시고 1,000W는 1분 20초를 데우라고 나와있어요.

오뚜기밥 용기를 덮개로 사용하시면 편리하다고 나와있는데 저는 못 보고 덮개랑 랩이 없어서 비닐로 씌었네요..ㅎㅎ

하지만 비닐로 씌어서 돌려도 상관은 없어요.

 

끓는 물 조리 시 끓는 물에 오뚜기밥 그대로 12분 동안, 소스 봉지 그대로 2분 동안 데우신 후 컵 용기에 오뚜기밥과 소스를 넣고 잘 비비시면 돼요.

 

 

저는 편하게 전자레인지로 돌렸어요.

 

 

돌리신 후 숟가락으로 잘 비비시면 돼요.

 

 

 

맛을 한번 보니 딱히 닭갈비 맛은 안 나고 약간 희한한 맛이랄까요. 닭갈비 크기도 엄청 작긴 하지만 그래도 닭갈비가 씹히긴 하네요. 맵지는 않지만 약간 매콤한 맛이 들었어요. 저한테는 양이 부족했어요.

결론은 평타 치로 보네요. 그렇게 맛있는 편도 아니고 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로 맛없는 편도 아니고.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실 때나 급할 때 드시면 훨씬 좋아요.

이상, 오뚜기 춘천닭갈비 덮밥 솔직 후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