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오뚜기 컵밥 중에 톡톡 김치알밥이 맛있어 보여서 먹어보려고 한번 사봤어요.

먹어보기 전에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해했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본 후 솔직후기를 써봤어요.

 

 

 

 

따로 오뚜기밥도 들어있어서 괜찮아요.ㅎㅎ

 

 

톡톡 김치알밥 조리법

내용물에는 컵밥, 참기름, 김치알밥 소스, 김자반, 숟가락이 들어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먼저 오뚜기밥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주세요.

끓는 물에 조리 시 끓는 물에 오뚜기밥 포장되어있는 용기 채로 12분간 데워주세요.

밥이 데워졌으면 컵 용기에 밥을 넣어주세요.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 했답니다.

 

 

김치알밥소스를 그대로 밥 위에 올리세요.

 

 

그러고 김자반도 올려주시고요.

 

 

마지막으로 고소한 참기름을 넣으시면 돼요.

 

 

이젠 잘 비벼주시면 완성이에요.

 

조리하는데 3분도 안 걸려서 금방 할 수 있었어요.

먹어본 결과 참기름 고소한 맛이 느껴져요. 나중에는 약간 짭짤한 느낌도 들고요.

김치알밥이라는데 김치 맛도 전혀 안 나고 알밥도 알밥 같지가 않는 맛이랄까요.

그리고 양도 되게 적었어요. 적어도 두 개 정도 많으면 세 개 정도 먹어야 될 것 같네요.ㅎㅎ

그래도 가격은 1,700원 정도 해서 가격으로 따지면 양과 맛은 이해하네요.ㅎㅎ

적당히 맛있어요. 평타 치에요!

요리하기 귀찮을 때나 특히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