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왔습니다. 상품의 이름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인데 현재 출시 행사로 구독시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구독 후 한달이 지난 다음달부터는 정기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간단한 소개를 드리자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는 모든 이모티콘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단어를 입력하면 단어에 관련된 이모티콘들이 바로 나와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계속 플러스 상품을 사용하는 반면에 저처럼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한달만 무료로 사용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무료 이용 후에는 자동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미리 해지를 하셔야 돈이 빠져나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해지방법

1. 카톡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하단에 있는 동그라미 3개를 클릭합니다.

4. 이모티콘을 누릅니다.

5. 왼쪽 상단에 세개 가로줄을 클릭합니다.

 

 

5. 구독중을 클릭합니다.

6. 해지하기를 누릅니다.

 

서비스 유의사항

- 상품 첫 유료결제 후 7일 이내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상품 첫 유로결제 후 7일이 지나거나 서비스 이용 이력이 있는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하며 남은 이용 기간만큼 기존 결제수단으로 환불됩니다.

- 청약철회 및 환불 시 기존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불가한 경우 입력한 계좌로 환불 금액이 입금됩니다.

- 계좌 임금에 실패할 경우 환불적립금으로 자동 지급됩니다. 환불 적립금은 카카오톡 > 설정 > 개인/보안 > 내 결제 > 코인거래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계좌 정보를 입력하지 않을 경우 다시 해지 신청을 진행해야 해지 가능합니다.

- 해지 예약은 다음 정기결제일까지 상품 이용이 가능하며 바로 해지는 해지 즉시 상품이 종료됩니다.

- 해지 예약 후 언제든지 다시 시작하기로 해지 예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 바로 해지 완료 후 최소 불가하며 다시 가입해야 상품 구독이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이 유효하지 않아 정기결제가 실패될 경우 30일동안 상품이 일시정지 됩니다.

- 정기결제 실패일과 일시정지 기간에 결제수단을 재등록 할 경우 보유한 상품이 결제되어 구독이 다시 시작됩니다. (결제수단 재등록 시 반드시 결제금액을 확인해주세요.)

 

 

7.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8. 이유를 선택하신 후 제출하기를 누릅니다.

 

새로운 이모티콘이 계속 업데이트가 되는 혜택과 추천 받아 센스있고 빠르게 보낼 수 있는 혜택, 키보드에 특별한 이모티콘탭이 제공되는 혜택 3가지가 있으니 잘 생각해보신 후 해지 또는 구독 유지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6가지 이유 중 저는 이모티콘을 잘 사용하지 않아 사용빈도가 낮아서를 선택했어요.

 

 

9.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10. 해지 예약바로 해지를 클릭 중 선택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모티콘 플러스를 해지하시면 무제한 이모티콘 사용과 자동추천 기능이 종료됩니다.

 

해지 예약은 다음 정기결제일까지 사용 후 자동으로 종료가 되니 이용기간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해지는 해지 즉시 상품이 모두 종료되며 남은 기간에 대한 금액만큼 환불되오니 바로 해지는 취소할 수 없어 한번 더 고민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한달간 무료만 사용하는 거라 5월 28일까지 이모티콘을 마음껏 사용하기 위해서 해지 예약을 선택했어요.

 

 

11. 구독정보 확인하기를 클릭합니다.

12. 구독중인 상품에 해지 또는 해지예정이 나옵니다.

 

 

13. 카카오톡으로 상품이 해지 또는 해지예약이 되었다는 확인 카톡이 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버튼이 숨겨져 있어 찾기가 어려워 헤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은 바로 찾으셨을 겁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