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카카오톡을 이용하다보면 이모티콘과 함께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다보니 마음에 드는 신상 이모티콘이 생기면 바로 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하루에 신상이 여러개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 사고싶은 욕구가 드네요.ㅎㅎ

하지만 이모티콘 단품 구매 시 200초코, 즉 2,500원이므로 사실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봅니다.ㅎㅎ

 

카카오톡 이모티콘 들어가면 메인에 다양한 이벤트, 신상 등이 나오고는 합니다. 그 중에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가 출시되어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는 한달간 무제한으로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므로 다음달부터는 월정액으로 3,900원씩 빠져나가고는 합니다. 필요에 따라 정액제를 해지하거나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만일 내가 사고싶은 이모티콘이 있는데 못살 경우가 있을겁니다. 그럴때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를 신청해서 한달간 무료로 사용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제한 이용하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이용하기

1.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하단에 세개인 동그라미를 클릭합니다.

3. 이모티콘을 누릅니다.

 

 

4. 메인에 더 신나게 톡하고 싶을 때! 이모티콘 플러스를 클릭합니다.

5. 이모티콘 플러스 체험하기를 누릅니다.

 

메인에 있는 이벤트들이 저절로 넘어가거나 지문으로 직접 넘길수 있습니다.

 

 

6. 모두 동의하기를 클릭합니다.

7. 구독하기를 누릅니다.

8. 결제수단을 선택한 후 0원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서비스 유의사항

첫 유로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이용이력이 없는 경우, 청약철회 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됩니다.

단, 이용이력이 있을 경우 청약 철회는 불가하며 결재금액에서 이용금액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이용이력 기준 - 톡서랍 플러스는 자동 백업이 시작된 경우, 이모티콘 플러스는 이모티콘을 전송한 경우에 해당)

매월 정기결제되는 상품으로, 무료 이용 종료 후에는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정기결제가 됩니다.

결제한 내역은 MY 구독 > 결제정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변경 및 해지 신청은 MY 구독 > 구독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가격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9. 결제를 하신 후 확인을 누릅니다.

10. 모두 동의하기를 클릭합니다.

11. 0원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12. 확인을 누릅니다.

13. 서비스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무료 이용기간과 결제일, 결제방법, 결제 내역 확인까지 카카오톡으로 옵니다.

카카오톡 대화창에 들어가서 이모티콘을 누르시면 많고 다양한 이모티콘이 있습니다.

또한 카톡 대화창에 글씨를 입력하다보면 글씨 색상이 바뀌면서 관련된 이모티콘이 나와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혜택은 엄청 좋은 선물이네요.!

한달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더러 기존 카카오톡 이모티콘 다운로드를 할 때마다 2,500원씩 구매해서 사용하였지만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는 월정액으로 추가 결제 없이 마음껏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는 점.!

필요에 따라 해지하거나 이용하셔도 되니 만일 해지를 하고 싶으시면 다음달 결제일 전에는 해지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한달간 무제한으로 이용할려고요. 한달동안 마음껏 써야겠어요ㅎㅎ

 

지금까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제한 이용하기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