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저는 요즘에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을 많이 꾸고는 합니다. 갑자기 생각치도 못한 사람이 나온 적도 있고 별로 안친한 사람이 나온 적도 있더라고요. ㅎㅎ 일어나고 나서 왜 갑자기 그 사람이 나왔지라고 당황스러운 적이 한두 번이 아니였죠.

 

여러분들은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을 꾸신 적이 있으시나요.? 갑자기 꿈에 이 사람이 왜 나왔을까 대체 무슨 의미일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길몽일까 흉몽일까 긴가민가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꿈에서의 아는 사람이 나왔다면 실제 지인, 아는 사람을 상징하는 경우가 있으며 때로는 어떠한 일이나 성과, 행운, 소원 등의 의미를 갖습니다.

 

아는 사람과 다툰 꿈

실제로 아는 사람과 싸우거나 의견 대립으로 인해 사이가 벌어질 징조입니다. 그러나 크게 싸웠다면 서로의 사이가 더 돈돈해질 의미입니다.

 

아는 사람이 우는 꿈

꿈에서 지인이 울었다면 운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지인에게 생긴 좋지 않은 일이 나에게도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아는 사람이 웃는 꿈

꿈에 나온 지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의미입니다. 또는 그 사람으로 인해 속상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는 사람 만나는 꿈

실제로 오랜만에 지인이나 친구 등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만나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만난 꿈을 꾸었다면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 되거나 반갑지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낯선 사람을 아는 사람으로 생각한 꿈

과거의 경험과 비슷한 경험을 다시 체험하게 되거나 과거에 했던 일을 어떤 일을 다시 하게 될 의미입니다.

 

아는 사람이 나를 죽이는 꿈

장차 자신이 무병장수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이 아는 사람을 죽이는 꿈

소원이 성취되거나 하는 일마다 큰 성과를 거둘 징조입니다.

 

 

아는 사람이 아픈 꿈

그 사람에 대한 걱정 혹은 관심이 나타난 심몽이거나 실제로 그 사람에게 남들에게 말 못 할 고민이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에게 선물 받는 꿈

실제로도 누군가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꿈에 나온 그 사람에게 어떠한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아무리 깨워도 일어나지 않는 꿈일 경우 그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

대인관계가 더욱 안정적이고 넓어지게 될 꿈입니다.

 

 

아는 사람이 죽는 꿈

평소 친하게 지내던 사람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애착을 가지고 이룩하려던 일을 마침내 성공시킬 징조입니다. 하지만 평소 친하지 않거나 경계하던 사람이 죽었다면 꿈속의 그 사람이 어디론가 사라졌으면 하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되어있는 꿈

평소 내가 그 지인을 안 좋게 생각하고 있었다면 나의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심리몽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다치는 꿈

꿈에 나온 지인에게 실제로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 상태가 조금 안 좋아질 징조입니다.

 

죽은 지인이 나오는 꿈

죽은 지인이 꿈에 나에게 말하려고 했다면 경고나 충고로서의 의미인 경우이며 죽은 지인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배를 타고 어딘가로 떠나는 꿈이었다면 당분간 안전과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