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여러분은 불 꿈을 꾸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예전에 차에 불나는 꿈은 꿨었는데 몸이 뜨겁고 죽을 것 같은 느낌이 너무 실감 났었어요.

근데 눈을 떠보니깐 다행히 꿈이었네요.ㅎㅎ 하지만 아무리 꿈이어도 너무 현실처럼 느껴져서 더 무섭네요.

 

오늘은 그래서 불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꿈속에서 불이 나는 꿈은 현실에서는 위험이 되겠지만 꿈속에서는 대단한 길몽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꿈이 길몽만 존재하지는 않은데요.

 

이번 주제는 불꿈해몽 풀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불꿈해몽 풀이

집안에 불나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재물과 돈이 생깁니다. 좋은 행운이 찾아 돈다는 의미이죠.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지금 하는 일이 잘 풀리며, 부귀를 가져다 줄 꿈이고 사업을 한다면 크게 번창하여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의미입니다.

 

큰 불이 나서 하늘이 붉게 물드는 꿈

나라에 큰 운이 따르며, 천하태평하게 될 대길몽이랍니다.

 

부엌에 불이 나는 꿈

복권에 당첨될 가능성,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불이 났는데 불을 끄지 못하고 불안에 떨었을 경우에 꿈

집안이나 사업에 크게 화근이 생길 징조라고 봅니다.

 

 

집에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

금전운이 대통하여 재물이 순조롭게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불이 나서 집이 검게 타는 꿈

승진을 하거나 사업이 불같이 일어나 발전할 것을 의미합니다.

 

타오르는 불길에서 사람을 구해주는 꿈

널리 명성을 떨치거나 명예가 높아지며 재물과 권리가 융성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온 천지가 불바다가 되는 것을 보는 꿈

집안 살림과 사업이 발전, 융성하고 귀인이나 유력자의 도움을 얻어 재물의 풍요오 안정을 누리게 됩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계획 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을 암시하며 명성을 널리 떨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가 내 집에 불 지르는 꿈

본인을 이끌어줄 어떤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게 되고 물질을 얻거나 많은 기회를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불 지르는 꿈

내가 원하는 바를 위해 강하게 밀어붙인 결과 큰 성공을 돌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에 불이 옮겨 붙는 꿈

타인으로 인하여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하며 상속, 투자 관련 수익을 암시합니다.

 

 

불 끄는 꿈

현재까지 잘되고 있었던 일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되고 어렵게 얻은 기회마저 날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재산상에 손해도 볼 수 있습니다.

 

큰 산이 불타 오르는 꿈

나라에 큰 경사 또는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실제로 큰 기관이나 건물에 불이 나는 징조입니다.

 

손을 불에 데인 꿈

위험한 사랑에 빠지거나 자신에 위험을 끼칠 사람이 가까이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담배에 불을 붙여도 도저히 붙지 않는 꿈

본능적인 욕망을 이성으로 억제하고 있는 심리상태를 나타나니다.

 

이불에서 불이 붙어 훨훨 타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운수대통하게 됩니다. 또한 횡재하고 하고 있는 사업이 발전한다는 의미입니다.

 

가스렌지에 파란 불이 훨훨 타는 꿈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옵니다. 횡재하는 꿈이죠.

 

자신이 불에 타는 꿈

꿈속에서의 자신은 자신의 사업이나 일거리 등을 의미하고 자신이 하는 모든 일들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불이 나서 도망가는 꿈

하는 일에 있어서 심적으로 괴로워하는 상태를 암시합니다.

 

 

내 차에 불나는 꿈

현재 가지고 있었던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로 불 끄는 꿈

현재 계획한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며 절호의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소화기로 불 끄는 꿈

뜻밖의 걱정거리와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의 집에 불끄는 꿈

실제로 아는 사람의 집이라면 주변에 있는 지인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모르는 사람이었다면 타인에게 방해를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서 큰 화상과 부상을 입는 꿈

사업을 한다면 일이 순탄하고 어렵지 않게 상승세를 그립니다. 또한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월급이 오르는 재물과 돈과 관련되어 긍정적인 꿈입니다. 집안은 안정과 평온이 찾아오는 전반적으로 좋은 길몽이죠.

 

불이 나서 출입구가 타버리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으며 그 일에 파생되는 피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우리 집 불 끄는 꿈

타인의 방해를 받아 계획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을 끄려고 하지만 더 활활 타오르는 꿈

결혼이나 애정운이 올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낮잠을 자는데 문밖에서 불길이 치솟는 꿈

큰돈 쓸 일이 생기지만 로또를 사면 그 당첨금으로 충당이 됨을 암시합니다.

 

바람이 불어 불이 더 활활 타오르는 꿈

사업을 진행하는데 사회적 도움으로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도시가 불길에 휩싸여 불꽃이 치솟는 꿈

작품의 평가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게 될 것으로 암시합니다.

 

불은 안 났는데 연기만 나는 꿈

아무런 근거 없는 소문이 나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이 번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더 적극적으로 뻗어 나가며 승승장구하여 순조로운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장작불을 피우는 꿈

귀안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였을 때 승승장구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꺼져가던 불꽃이 살아나는 꿈

어려워던 여건이 다시 살아남을 암시 합니다. 막혔던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풀려나가게 될 것이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던 가정이나 일인 다시 일어설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방에서 불이 나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신분 상승과 원하는 직장으로의 이동이 있으며 이로 인한 금전적인 이득도 따를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불꿈해몽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불꿈을 꾸었다 해서 너무 걱정하거나 불안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불꿈해몽에는 의외로 길몽이 많으니깐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