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힐링소녀에요. 이번 주제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캔들과 캔들 홀더 후기를 적어봤어요. 저는 원래 디퓨저 또는 자동분사기를 사용해 왔어요. 하지만 디퓨저는 향이 잘 안나는 것 같고, 자동분사기는 뿌려질 때만 향이 나고 금방 사라져서 디퓨저, 자동분사기, 캔들 중에 어떤 것이 더 향이 지속력이 좋을지 한번 캔들을 구매해봤어요.

 

 

 

다이소 캔들, 캔들 홀더 후기

 

캔들 종류와 향이 다양하게 있네요. 어떤 것을 살지 한참 고민을 했어요. 

 

 

캔들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보통 캔들은 이벤트해줄 때만 사용하시는 줄 알았는데 집에서도 사용을 하더라고요. 종류가 엄청 많죠. 구매하기 전에 코에 가까이 대고 향을 맡아보면서 가장 좋은 향을 골라봤어요.

 

 

고민 끝에 저는 피오니&베리 향을 구매했어요. 캔들 홀더도 함께 구매했어요. 캔들홀더 가격은 1,000원이더라고요. 캔들도 1,000원이에요. 큰 캔들을 살까 하다가 캔들은 처음 사용을 해보는 거라 작은 거를 사봤어요. 향이 다 좋았지만 피오니&베리 향이 더 좋았어요.

 

 

짠! 불까지 끈 모습이에요. 

캔들 전용 라이터를 있다는 거 모르고 일반 라이터로 켜봤어요. 참고로 일반 라이터로는 절대 하지 마세요. 잘 못 켜셨다가 손에 데일 수도 있어요. 다시는 일반 라이터로는 못 키겠더라고요. 캔들 사용하실 분들은 다이소에 점화 라이터 팔거든요. 점화라이터도 구매하시고 사용하세요. 캔들 너무 아담하고 귀엽지 않아요? 작아서 그런지 향이 잘 안나는 것 같아서 여러 개를 사용해야 될 것 같네요.

 

사용한 결과, 디퓨저, 자동분사기, 캔들 제가 생각한 장단점을 알려드릴게요.

 

디퓨저 장점 : 한 번 사용하면 한 달~최대 세 달까지 사용.

디퓨저 단점 : 향 지속력은 그럭저럭 하다. 우드스틱 교체.

 

자동분사기 장점 : 한번 뿌려지게 되면 향이 찐하게 난다.

자동분사기 단점 : 뿌려질 때만 향이 나고, 금방 사라진다. 건전지 교체, 자동분사기 리필 교체.

 

캔들 장점 : 분위기가 있다.

캔들 단점 : 이번에 처음 써 본 결과 솔직히 향은 잘 나지는 않다. 가까이 맡아야 은은하게 나는 정도이다. 작은 캔들 같은 경우는 한번 사용 후 버려야 한다.

 

확실히 어떤 것이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ㅠㅠ 세 개 다 장단점이 있으니.!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