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소녀

오늘은 초간단한 요리인 굴소스를 활용해서 스팸 계란 볶음밥을 만들어봤어요.

저는 볶음밥을 좋아하다 보니 자주 먹게 되는데요. 저 말고도 볶음밥은 누구나 다 좋아하는 요리인 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요리이죠. 또한 볶음밥은 쉬운 요리여서 다른 요리에 비해서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죠.ㅎㅎ

 

볶음밥에는 스팸, 계란, 참치, 야채, 새우, 고기 등 어떤 재료들을 넣어서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집에 마침 굴소스가 있다보니 굴소스 활용으로 볶음밥을 만들어봤어요.

그럼 굴소스 요리, 스팸 계란 볶음밥 만들기 과정을 알려드릴게요.^^

 

 

굴소스 요리, 스팸 계란 볶음밥 재료 소개

1. 밥 한공기

2. 대파

3. 스팸

4. 굴소스

5. 계란 2개

 

스팸 계란 볶음밥 만들기 레시피

2. 먼저 스팸대파를 잘게 썰어주세요.

 

 

3. 가열된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른 후 파를 넣어 파기름을 만드세요. 중불

 

 

4. 파향이 올라오면 스팸을 넣으세요.

 

 

5. 스팸을 어느 정도 볶다가 밥 한 공기를 넣어 볶아주세요.

 

 

6. 밥 옆 공간을 만들어 계란 2개를 넣어주세요.

 

 

7. 계란을 스크램블 해주세요.

 

 

8. 스크램블가 만들어졌으면 밥이랑 같이 볶아주세요.

 

 

9. 3분 정도 볶다가 굴소스 한 숟가락을 넣은 후 다시 30초~1분 정도 볶아주세요.

 

참고로 굴소스는 짠맛이 강해서 본인의 입맛에 맞게 넣어주세요.

 

 

짠, 굴소스 요리, 스팸 계란 볶음밥 완성입니다.^^

 

비주얼이 너무나도 맛있어 보이죠? ㅎㅎ 사실은 비주얼만 맛있어 보이는 게 아니라 먹어보면 진짜 맛있답니다.

볶음밥에 굴소스 넣어서 먹어본 적은 처음인 것 같아요. 한번 먹어봤더니 마법의 가루인 거 있죠!

저는 보통 볶음밥에는 간장, 소금, 케첩, 고추장 등 넣어서 먹어봤었는데 이 볶음밥 요리는 굴소스 한 개만 있어도 맛이 끝내줘요.ㅎㅎ 굴소스를 많이 활용해서 볶음밥에 넣어 자주 먹어야겠어요.ㅎㅎ

 

 

레시피도 쉽고 재료도 간단하니 여러분들도 굴소스로 스팸 계란 볶음밥을 한번 만들어보시길 바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